일본여행

일본여행 5일차(마지막날) - 비오는 날 가볍게 돌아다녀보기

앗아뵤 2022. 7. 3. 19:55
728x90
반응형

마지막날은 사진 찍은걸 정리하다보니 정말 아무것도 없는 수준이네요 ㅋㅋㅋㅋ

 

관광하러 간건 아니고 정말 본격적으로 게임센터에만 머물러서 살았던 수준이었습니다 ㅎㅎ

 

비가오고 있었는데 뭔가 운치있어서 한방 찍어봤습니다 ㅎㅎ

 

아침은 햄버거로 때웠습니다 ㅎㅎ

피규어 가게에 있었던 멋들어진 드래곤피규어 장식 ㅎㅎ

눈갱 프리더 ㅋㅋㅋㅋㅋ

 

이거 예전에 커뮤니티 사이트같은데서 자주 봤던것 같은데 ㅋㅋ

이건 뭐지? 점심때 먹었던건가...??

 

기억이 잘 안네요 ㅎㅎ;;

이쁜 간판 ㅎㅎ

저번에도 봤었던 뭔지 모를 자판기 비스무리한거

이건 엘리베이터인데 인테리어가 아주 바람직하더군요 ㅎㅎㅎ

 

과연 본고장입니다 ㅋㅋ

 

728x90

 

이리저리 돌아다니다 보면 참 여러가지 애니메이션 작품의 간판이 있구나

 

라는 생각을 정말 많이 하게 됩니다 ㅎㅎ

저녁을 먹기위해 들어온 술집입니다 ㅎㅎ

 

셋쨋날에 먹었던 초밥과 비교를 하면

 

아무래도 조촐해 보이는군요 ㅎㅎ;;

열심히 일을 하고 계신 점원분 ㅎㅎ

마지막으로 오코노미야끼를 먹으며

 

마지막날의 마무리를 짓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